본문 바로가기

베이비 썰

5) 콜롬북스 어플 - 일본어 강의 무료 동영상으로 일본어 공부를 하다.

반응형


제2외국어로 일본어를 공부했었는데
흥미를 많이 느끼지 못해서
히라가나 정도만 간신히 읽는 정도다.

최근에 외국어를 배워야겠단 생각이
많이 들어 유용한 어플들을 찾아보았다.

일단, 일본어와 영어를 습득하고
스페인어까지 배우고 싶었는데
외국어 관련 서적들을 찾다가
출판사에서 운영하는 콜롬북스 어플을
알게되었다.

스토어에서 콜롬북스를 검색하면
어플을 찾을 수 있다.

어플을 열고 도서를 클릭하면
콜롬북스에서 출판한
외국어 서적들이
외국어별로 나열이 된다.

난 일본어 추천 도서중에
힘내라! 독학 일본어 첫걸음을 선택했다.
제목이 맘에 들었다ㅋㅋ

도서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아래 화면으로 이동한다.

MP3듣기는 출퇴근시 이용하면
괜찮을 듯 싶고,
난 동영상을 애용하는 편이다.

동영상을 클릭하면
총 13편의 일본어 무료 동영상 강의가
올라와 있다.

기본적으로 히라가나 정도만
읽을 줄 알면
동영상을 이해하는데 무리가 없다.

다른 일본어 관련 도서
동영상 강의도 둘러봤지만
유세미 선생님의 강의가 내겐 찰떡이었다😁
각자 맞는 일본어 동영상 강의를 찾아
청취하면 좋을 듯 싶다.

일본어 무료 동영상중 원하는 강의를
클릭해보자!


다운로드보다는 바로보기를 추천한다.
바로보기를 누르면
무료 일본어 동영상 강의가 재생된다.


강의를 도중에 듣다가 어플에서 나가더라도
최근 동영상을 클릭하면
이어서 강의를 볼 수 있다.


일본어 무료 동영상 강의를
이제 한바퀴 돌렸고
총 5회 정도 반복 후에
교재로 공부하려고 한다.

외국어 공부는 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다면,
의지를 갖고
콜롬북스 어플을 잘 활용하면
외국어 능력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 있으니
적극 추천한다.



어플이 유용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감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