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비 맛집 썰

84) 평택 시내 술집 추천 - 감성주점 [지금, 보고싶다], 감바스, 얼음맥주

반응형

오랜만에 평택 시내에서 

아는 동생을 만났습니다~

새로 생긴 홍천 닭갈비 집에서

매운 치즈 닭갈비를 맛나게 먹고

가볍게 술 한잔하러 

평택 먹자골목으로 향했습니다!

 

 

마땅히 갈 곳이 없어 헤매던 중에

먹자골목 초입에

감성주점 '지금, 보고 싶다'가 보이더군뇨~

분위기가 괜찮을 거란 기대감으로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감성주점에 걸맞게 내부엔

감성 글귀들이 이곳저곳에서 

독특한 그림들과 함께 눈에 띄었습니다!

 

당신, 참 좋은 사람이었다!

 

오늘 밤은 온전히 내 생각을 위한 밤!

 

붙잡지 말고, 고마웠다고,

미안했다고, 잘 지내라고 말할 걸.

다양한 감성글귀들을 경험해 보시길~

(술맛 난다능~)

 

메뉴판을 열어 우리의 주 목적인

주류를 살펴보니

저온숙성 얼음 생맥주가 보였습니다!

얼음 생맥주라~~ 기대가 되었죠!

정말 얼음 맥주잔까지 꽁꽁 얼린

차가운 얼음 생맥주가 나옵니다ㅋㅋ

 

특허까지 받았다고 하니

평택 시내 나가시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밤은 짙고 술은 차고...

지금, 보고 싶다에서 주문 시엔

아래 Call 버튼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보고 웃겨서 바로 사진 찍었네요^^

(다른 데도 이런가요? 전 처음 봤어요~)

 

 

간단하게 안주를 시키려고

메뉴판을 보니 다양한 메뉴들이 즐비했고

식사를 아예 여기서 해결해도 

문제가 없어 보였어요~

 

저흰 '보고 싶다 감바스'를 주문했어요!

15,000원의 가격에 감자튀김과

새우튀김, 감바스와 빵이 나왔네요!

가격 대비 이 정도면 훌륭하지 않나요^^

 

저녁 식사 후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기에

'보고 싶다, 감바스'가 딱인 거 같아요!

평택역에서 놀만한 술집을 찾으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흰 만족스럽게 차가운 얼음 맥주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답니다^^

 

 

 

 

영업시간과 위치 및 메뉴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place.map.kakao.com/763670473

 

지금보고싶다 평택역점

경기 평택시 자유로 6 2층 (합정동 732)

place.map.kakao.com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따뜻한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필요할 때, 작은 행운을 빕니다!★ Good Lu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