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비 후기 썰

58) CU 핫식스 건담 - 에너지 드링크 핫식스와 건담의 콜라보@

반응형

유명한 로봇 애니메이션 건담이 

40주년을 맞이해서 

에너지 음료 핫식스와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어요~~

 

CU에 가시면 구입하실 수 있는데요!

 

건담이 1979년에 탄생해서

벌써 40주년이 되었다니,,,

건프라로 현재까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그런 건담과 핫식스의 콜라보라닛!

정신이 번쩍!!

이건 카페인의 효과가 아니므니다ㅋㅋ

건담 효과!!!

 

요런 특이한 조합은

사진과 기록으로 남겨야 한단 생각이 들어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평상시에 에너지 드링크를

즐겨마시는 편은 아니에요.

 

그래도 가끔 피로할 땐

생각이 나더라고요.

 

건담 핫식스의 맛은 

음... 뭐랄까..

 

박카스와 탄산수를 섞은 맛이랄까요.

ㅋㅋㅋ

아주 묘한 맛이더군요.

 

점심 먹고 나른할 때 

마셨는데

효과가 있었는지 없었는지

그닥 드라마틱한 느낌은

없었던 것 같네요 ㅎㅎ

 

에너지 음료로는

차라리 박카스나

구론산 바몬드 정도가 

좋은 것 같아요.

 

그래도 건담 핫식스는

인상적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따뜻한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당신의 즐거움은 당신의 안에 있습니다. Good Lu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