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비 후기 썰

86) 편안한 와식생활 필수품 - 다이소 스마트폰 자바라 거치대 추천!

반응형

<스마트폰으로 찍어야 해서 보조배터리를 끼워서 촬영했어요~ 후훗! 크기가 비슷해요^^>

 

주말에는 침대에 누워 밀린 드라마를 보거나, 미드 정주행을 하면서 편안한 와식생활을 즐기곤 하죠! 요즘은 TV보다는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보거나 검색하면서 시간 많이 보내시죠~^^ (다 똑같아용!! ^^)

 

그런데 스마트폰을 손으로 들고 오래 보다 보면, 나중에 어깨도 아프고, 자칫 보다가 잠이라도 깜빡 들면!!! 스마트폰이 얼굴에 떨어지는 불상사!! 누구나 겪어보셨을거에요ㅠㅠ

 

 

오랜만에 다이소에 떨어진 물품을 사러 갔다가, 계산대 부근에서 스마트폰 거치대를 발견하고는 빠르게 스캔을 시작했어요~ 스탠드형이 다수고, 그중에 가끔 인스타그램 광고에서 보던 스마트폰 자바라 거치대가 눈에 띄었어요! 솔직히 가격이 광고에서 보던 거치대와 7배 정도 차이도 나고, 과연 스마트폰을 거치했을 때 안전하게 버틸 수 있을지 반신반의했죠ㅠ 그래서 한참을 망설이다가, " 에잇, 아니면 3천 원 버리는 거지 뭐!" 하고 성큼 집어서 집으로 데려왔어요!

 

 

다이소 스마트폰 자바라 거치대는 가격이 3천 원이었고, 하단에 집게형으로 고정을 시킬 수 있어요~ 그리고 비교적 튼튼한 와이어가 아주 유연한 건 아니지만(너무 유연하면 지탱을 못해요ㅠ), 손쉽게 구부릴 수 있었어요!

 

 

 

와이어의 최대길이는 62cm 라네요~

 

 

와식생활의 기본은 침대죠^^ 침대에 누워서 스마트폰을 보려면 위치가 중요한데요~ 누웠을 때 오른편 침대 모서리에 거치대를 집게를 사용해서 거치해봤어요~ 와이어가 침대에 닿으면 몸을 뒤척일 때마다 스마트폰이 울렁울렁 ㅋㅋㅋ 될 수 있으면 침대 닿지 않게 와이어를 조정해주시는 편이 좋을 듯싶네요^^

 

 

아래 부분을 고정해주는 집게도 생각보다 튼튼해 보였어요~

 

 

스마트폰을 고정해주는 집게의 뒷모습인데요~ 전에 밀어서 거치하는 유형을 사용해봤는데, 스마트폰을 끼울 때마다 힘도 들고 스마트폰에 무리가 가지 않을까 걱정이 됐었거든요! 집게형을 사용해보니 무리 감이 거의 없을 정도로 부드럽게 스마트폰을 거치해주더라고요~ 쉽게 스마트폰을 빼고 끼울 수 있어 편리했어요!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와이어가 좀 더 길었으면 좋았겠다 싶었어요! 하지만 침대에 누워서 스마트폰을 보기에 무리는 없었답니다~ 다이소에서 이 정도 퀄리티면 만족합니다! ㅋㅋㅋ 다이소 추천상품에 꼭 넣어야 해요!! 이 제품은^^

 

요즘 다양한 용도로 거치대를 사용하고 있어요! 집에서 유튜브 홈 트레이닝 영상 보면서 운동할 때도 유용하고, 밥 먹을 때도, 자기 전에 잠이 오는 음악을 틀어 놓을 때도!! 이렇게 유용한 아이템을 이제야 만나다니!! 가격도 저렴하고 저처럼 와식생활을 즐기는 영어 베이비들에게 다이소 스마트폰 자바라 거치대를 꼭 추천하고 싶었어요^^ (단, 사용기간만 짧지 않기를 바랄 뿐이에요~ 기능은 좋은데 제품력이 떨어져서 금방 파손만 안 되기를ㅠㅠ 그게 쫌 걱정이라능 ㅋ)

 

 

 

아래 동영상은 헤드를 조정하는 법에 대한 간단한 영상이에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따뜻한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필요할 때, 작은 행운을 빕니다!★ Good Lu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