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비 후기 썰

87) 시원한 치약 - 쿤달 치약 추천 (쿤달엔 샴푸만 있는 줄~)

반응형

우리 영어 베이비들은 어떤 치약을 쓰시나요?~ 전 치약은 항상 명절에 받는 애경 선물세트에 들어 있던 2080 치약을 제일 많이 써왔던 것 같아요~ 치약은 애경에서만 나오는 줄ㅠㅠ 그런데 언제부턴가 양치를 하고 나서 개운한 느낌 대신 입 안이 텁텁하고 구취도 약간 생기는 것 같은 느낌을 받기 시작했어요~ 양치하고 나면 입 안이 마른다고 할까요? 

 

어느 날, 동료에게서 은은한 머스크향이 나길래 처음엔 섬유린스에서 나는 향인 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쿤달 샴푸 머스크 향을 사용해서 좋은 향이 났더라고요~ 그래서 사용하던 샴푸가 떨어진 김에 쿤달 샴푸를 주문하려고 검색하다 보니 쿤달에서 치약도 판매를 한다는 사실을 새롭게 알게 되었죠~ 후훗!! 이번 기회에 새로운 치약에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쿤달 치약중에 레몬 솔트향으로 2개를 주문했어요~ 벌써 사용한 지 2달 정도 됐고, 반 정도 사용했네요~ 하나당 용량은 150g이에요~ 항상 애경 치약만 사용하다가 쿤달 치약을 사용해본 소감이라면, 양치 후에 입 안에 도는 상큼한 레몬향이 시원한 느낌이 있어요~ 확실하진 않지만 약간의 구취제거 효과도 있었던 것 같아요~ 일단 애경 치약을 사용하면서 느낀 그 텁텁한 느낌은 사라져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다 쓰고 나면 재구매하게 될 것 같습니다^^

 

 

쿤달 치약의 정확한 명칭은 '쿤달 퓨어 리프레싱 치약'이구요~ 자연 유래 성분 비율이 94.35%라고 쓰여 있네요~ 치약 뒷면의 상세 설명으로는 구취와 충치 예방, 치아 미백 기능에 치주, 잇몸질환 예방 등 치약이 가질 수 있는 효능과 효과는 모두 적혀 있네요~ (근데 광고일 뿐이겠죠^^ㅋ 너무 많은 효능과 효과는 쫌!!) 저는 상쾌함을 주는 시원한 치약이라는 점에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ㅋ

 

 

쿤달 치약이 맘에 드는 이유 중에 하나가 욕실에 둘 때, 치약을 위의 사진처럼 세워 둘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칫솔 옆에 세워두니 사용할 때 편하더라고요~ 디자인도 실버와 블랙의 조합으로 깔끔해서 마음에 들어요~ 옆에 칫솔 꽂이와 비누 받침대는 모두 다이소에서 각각 천 원에 구입해서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매일 함께하는 삼총사들이네요^^

 

 

 

쿤달 치약의 튜브를 짜면 반투명한 색상이랍니다~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치약을 사용하고 저처럼 텁텁한 느낌을 받으셨다면 이번 기회에 쿤달 치약 도전해보세요~ 자극적인 음식을 먹은 후에는 그 어떤 치약을 사용해도 입이 텁텁하지만, 기본적인 식사 후에도 텁텁하다면 상쾌한 잔향이 있는 쿤달 치약으로 한번 바꿔보세요~ 상쾌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제 돈 주고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따뜻한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필요할 때, 작은 행운을 빕니다!★ Good Lu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