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비 후기 썰

105) 투썸플레이스 아이스박스 조각 케이크 추천 - 달콤하고 고급진 맛!

반응형

주말 다들 어떻게 보내셨나요~~

전 오랜만에 달다구리한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커피맛도 좋지만 맛있는 케이크로도 유명한 <투썸플레이스>에 들러봤어요!^^ 예전부터 투썸에서 유명한 쿠앤크 맛 케이크 <아이스박스>가 먹고팠는데 이번 기회에 조각 케이크로 구입해봤습니당!!

요로케 작고 예쁜 박스에 케이크를 담아 주더라고요~ 

 

박스를 개봉하니 새하얀 크림 위로 쿠키 눈이 내려져 있었어요^^

 

크림치즈와 초코 시트가 층층이 흑과 백의 조화를 이루고 있네요~

벌써부터 달콤한 냄새가 나는 듯하네요ㅋ 빨리 맛보고 싶어 집니다!!!

 

포크로 한 입 떠 보았더니!!

요런 비주얼이네요^^ <투썸플레이스 아이스박스> 케이크는 정말 달콤하고 맛있더라고요!

쿠키는 아무래도 촉촉한 크림과 케이크에 데코 되어 있어 바삭하지 않고 약간 축축하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아요~ 그래도 생크림과 크림치즈와 어울려 행복한 맛을 더했습니다!

<투썸 아이스박스> 케이크 하나의 가격은 5,900원이었는데요! 먹다 보니 제겐 약간 부족한 양이었습니당 ㅋㅋ 생각한 것만큼 달콤하고 고급진 쿠앤크 맛의 케이크여서 우리 영어 베이비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고픈 케이크였습니다!

쿠앤크 케이크는 다른 브랜드에서도 흔한 케이크가 아니다 보니 <투썸플레이스 아이스박스>가 쿠앤크 케이크로써는 독보적이지 않을까 싶어요! 다음번에도 구입할 의사 100%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따뜻한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필요할 때, 작은 행운을 빕니다!★ Good Lu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