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비 영어공부 썰

TED ME 테드로 영어공부 어플

반응형
구글 스토어에서 영어공부 어플을 검색하면 수많은 어플들이 두두둥하고 나타난다.
아무래도 영어에 관심이 많다보니 호기심에 다운로드하고 삭제하기를 거듭하던 중 맘에 쏘옥 드는 영어공부 어플을 찾았다.

구글스토어에서 테드를 검색하면 바로 찾을 수 있는 영어어플이다~~ 다운로드를 받고 홈화면에 설치한 모습이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TED ME를 파봅시당!^^
어플을 클릭하고 들어가면 보이는 메인화면이다.

최신순으로 업로드가 된 테드 강의  목록을 볼 수 있다. 영어공부하기에 적절한 길이의 테드강의를 선택해서 반복적으로 듣고 공부하는  법을 추천한다. 영어공부가 목적이라면 위의 방법을 추천하고 유익한 강의들이 많으니 관심이 가는 대로 봐도 좋을 것 같다.

관심이 가는 테드강의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강의내용과 강연자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다.

동영상을 플레이하면 우측에 나오는 ×1.0을 클릭해서 속도 조절을 할 수 있다.
아무래도 강연자들은 말을 또박또박하는 편이라 귀에 잘 들리지만 혹시 잘 들리지 않는다면 처음엔 느리게 듣다가 속도를 늘려나가도 좋을듯~😊

하단에 가A를 누르면 한글만, 영어만, 한글+영어로 강의 해석을 선택해서 볼 수 있어 정말 편리한 영어어플이다.

한번에 주욱 들어도 되고 문장을 계속 반복해서 들을 수도 있다.

위의 그림과 같이 하단에 반복 버튼을 누르면 된다.

문장 반복 횟수도 위의 설정을 통해서 조절할 수 있다.

하단 메뉴중에 첫번째 아이콘을 누르면 문장을 따라서 자신의 음성을 녹음하고 들어볼 수 있다.
이 정도면 무료 영어공부 어플로는 대박이지 않나 싶을 정도다. 우리 영어베이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어플이다.

하단 메뉴를 통해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다~

동영상 화면에 나오는 단어 중에 모르는 단어가 있으면 바로 클릭을 해보자!
그러면 그 문장을 이루는 단어들이 모두 위와 같이 뜬다. 그 중에 선택을 해서 클릭을 하면 아래 사진처럼 사전이 뜬다~ 판타스틱한 기능이다~~🤗🤗🤗

발음까지 확인할 수 있어 유용하고 동영상을 보는 중간중간에 모르는 단어들을 확인하고 넘어갈 수 있어 편리하다.

테드강의를 이렇게 편리한 어플을 통해 무료로 접할 수 있어 어플 제작자에 절이라도 하고싶은 심정이다. 감사합니다~ 제작자님!^^

무료 테드 영어강의 어플로 즐거운 주말도 영어공부를 즐겨봅시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