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비 후기 썰

99) 쿤달 베이비파우더향 명절세트 -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로션 4종

반응형

 

동료에게서 나던 은은한
베이비파우더향이 너무 좋아서
이것 저것 캐묻다가 알게된 브랜드가
쿤달이에요~

동료가 쿤달샴푸를 쓴다길래
저도 쿤달샴푸만 우선 써봤어요~

베이비파우더향이 역시나
좋았어요~^^
향이 과하지 않고 잔잔하게 향이
남아서 좋아요~
쿤달샴푸로 머리를 감고나면
머리가 부드러워지는 느낌이 있어요!
전 부석거리는 곱슬이라
엄청난 효과는 없지만ㅠ
감을때 머릿결이 부드러워지면
머리가 덜 빠지는 느낌이 있어요~
탈모는 현대인의 고민중에 하나잖아요!
거품이 좀더 잘 나면 좋았을텐데하는
아쉬움을 빼면 비교적 맘에 드는
샴푸였어요~

쿤달샴푸도 떨어져가고,
바디제품도 사야해서
쿤달 베이비파우더향으로
이번에 모두 바꿔보려고
제품 검색을 해봤어요~

쿤달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로션 총 4종으로
구성된 명절 세트가 있더라고요.
올해 초 설날을 겨냥해 나온
명절 세트였나봐요ㅋㅋㅋ

어쨋든 유통기한만 괜찮으면
개당 7,500원씩 구매하는 거니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했어요~

때아닌 명절 인사라닛!!! ㅋㅋ
쿤달 명절 세트를 여니,
베이비파우더향 4총사가 보입니닷!

왼쪽부터 쿤달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로션 순입니다~

마약 트리트먼트라~
빨리 써보고 싶어지네요^^

쿤달샴푸는 꿀과 마카다미아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마카다미아는 견과류 일종인데
꿀과 함께 보습과 윤기를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그리고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예민한 두피에도 적합하다네요~

쿤달 트리트먼트는 궁금해서
먼저 사용해봤는데요~
머릿결이 부드러워지긴 하는데
다소 부드러워진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아요^^ㅋ

쿤달 바디워시는 역시
스펀지에 덜었을 때 나는
베이비파우더향이 향긋했어요~
거품도 잘 나고 펌프형이라
덜어쓰던 기존 제품보다 편했어요~

마지막으로 핑크 용기에 담긴
쿤달 바디로션이에요~
욕실 선반에 두니 상큼해 보였어요^^
바디로션은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질감으로 바를 때 약간 뻑뻑한
느낌이 있어요~
그래서 보습력이 있어 보였어요.
대신 여름엔 이 제품보단
묽은 제형의 다른 제품을
쓰는 게 나을 것 같아요~~

아침에 쿤달 바디로션을 바르고 나가면
하루종일 베이비파우더향이
스멀스멀 올라와요ㅋㅋ
다른 사람도 느끼는지 모르지만
전 하루종일 그 향이 포근하고
기분 좋더라구요~~♡

 

이제 유통기한을 확인해볼게요~

2022년 3월 20일까지네요~
그 안엔 충분히 쓸 것 같아요^^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할 땐
꼭 유통기한을 확인해야 해요!!!
오래된 제품을 보내주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동료에게서 나던
베이비파우더향때문에
저도 모르게 쿤달 팬이 되버렸네요ㅋ

향은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명절선물로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따뜻한 공감과 댓글은
힘이 됩니다^^♡

 

 

반응형